도움말검색

  • A

    게시글 삭제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에 대한 답변입니다.

     

     게시중단 요청 서비스를 접수할 수 있는 대상

     

    1. 저작권 침해 : 저작물에 대한 정당한 권리가 있는 당사자(개인 및 단체) 및 무단 도용된 게시물에 대한 원본 게시물의 작성자

    2. 명예훼손 및 기타 권리침해 : 게시물에 직간접적으로 언급되어 피해를 입고 있는 당사자(개인 및 단체 대표) 또는 당사자로부터 권한을 위임 받은 대리인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게시글 삭제 요청시 필요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 

    1. 게시중단 접수자의 마스킹된 신분증 사본 1

     

    12.jpg

     

    (본인이 아닐 경우 당사자 인감 또는 서명이 날인된 위임장)

     

     

    ※단체(기업, 사업체 등) 일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아래와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.

    -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록증 사본 1

    -단체 증빙서류에 기재된 대표자가 아닐 경우, 단체 직인이나 대표의 인감 또는 서명이 날인된 위임장 1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. 저작권리자임을 소명할 수 있는 자료 (아래 中 택 1)

    - 자신이 그 저작물 등의 권리자로 표시된 저작권 등의 등록증 사본 또는 그에 상당하는 자료

    - 자신의 성명 등이나 이명으로서 널리 알려진 것이 표시되어 있는 저작물 등의 사본 또는 그에 상당하는 자료

     

    3. 삭제를 요청하는 게시글 주소 (URL)

    -이미지 url을 같이 첨부하여 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위 자료들을 [email protected] 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게시글 삭제를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2019.07.11